본문 바로가기

국가해양환경 온라인 교육센터 신규 오픈 이벤트 종료 안내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2-03-24
조회수
215

안녕하십니까? 국가해양환경교육센터입니다.

국가해양환경 온라인 교육센터 신규 오픈을 기념하여 23일부터 시행하였던 이벤트가 311일을 끝으로 종료되었습니다.

 

기존에 안내드린 대로, 아래 내용에 따라 이벤트에 참여해 주신 분들께 경품(GS25 2000원권)을 발송드렸습니다.

국가해양환경 온라인 교육센터 내 E-러닝 콘텐츠를 수강

수료증 캡처 및 인스타그램 게시

인스타그램 게시 내역과 상품 수령 정보를 네이버폼에 입력

위 내용에 따라 참여 완료하셨는데도 328일까지 기프티콘을 받지 못하셨을 경우, 국가해양환경교육센터(@merti_center) 인스타그램으로 DM을 보내 주시거나 국가해양환경교육센터 블로그 게시물(링크 올리기)에 비밀 댓글을 남겨 주세요.

 

타인의 수료증을 캡처하여 올리신 경우, 위 내용에 따라 이벤트에 참여하셨더라도 당첨 인원에서 제외하였습니다.

정보를 중복 제출하셨을 경우, 응모는 1회로 처리하였습니다.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게 감사의 말씀 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더 알찬 해양환경 교육 정보를 제공해 드릴 국가해양환경 온라인 교육센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국가해양환경 온라인 교육센터 신규오픈 이벤트 종료! | ■ 당첨확인 : 네이버폼에 입력하신 정보로 기프트콘 개별 발송(~3/28) ■ 당첨선물 : 편의점(GS25) 기프티콘 2000원권 ■ 참고사항 : ○ 타인의 수료증을 캡처하여 올린 경우 당첨 인원에서 제외하였습니다. * 수료증 번호와 성함을 시스템 상에서 대조하여 확인 ○ 네이버폼에 정보를 중복 제출하셨을 경우, 응모는 1회로 처리하였습니다. ○ 3월 28일까지 기프티콘을 받지 못하셨을 경우, 국가해양환경교육센터(@merti_center) 인스타그램으로 DM을 보내주세요. |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